‘감옥’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매회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헤이즈의 ‘좋았을걸’ 음원이 정식 발매된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측은 “헤이즈가 직접 작사/곡, 가창에 참여한 OST Part 5 ‘좋았을걸’을 14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좋았을걸’은 송라이터이자 싱어로서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가수 헤이즈가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곡이다. 헤이즈는 가창은 물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곡 '좋았을걸'은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저 별' 등 헤이즈의 대표 히트곡을 만들어낸 헤이즈와 작곡가 '다비'의 조합으로, 1화 방송 이후 줄곧 드라마 연관 검색어에 ‘헤이즈’가 오를 정도로 정식 음원 공개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곡이다.

특히 ‘더 아름다운 곳에서 우리가 만났다면 좋았을걸’이라는 해당 음원의 일부 가사가 연관 검색어로 오르내리며 시청자는 물론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곡인 만큼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 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며, 헤이즈가 부른 OST Part 5 ‘좋았을걸’은 14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