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인재단 로고 (사진제공: 게임인재단)게임인재단은 11월 14일, '제 19회 힘내라! 게임인상'의 대상 후보작 '탑리스트(Top List)'를 공개했다.

19회차 최종 대상 후보작으로 선정된 타이틀은 총 3개로 스피릿게임즈 '킹 오브 스피릿', 아크 게임 스튜디오 '좀비 스위퍼'. 하이디어 '인간 혹은 뱀파이어' 등이다.

'킹 오브 스피릿'은 100종 이상의 다양한 크리처들을 동료로 영입해 덱을 구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카드 RPG다.

이어서 '좀비 스위퍼'는 지뢰찾기와 아케이드 퍼즐을 조합한 1인 개발자의 작품으로, 지난 18회 탑 리스트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인간 혹은 뱀파이어'는 전략 RPG 특유의 턴제 전투 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힘내라! 게임인상'은 게임인재단이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한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이다.

대상작에는 상금 2,000만 원과 게임 개발 및 출시를 위한 기술 및 고객 지원, 법무 및 재무 상담, 홍보 활동 지원 등이 지원된다.

대상 후보작에도 상금 200만 원과 '힘내라면' 즉석 라면조리기 세트 일체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대상은 11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제 19회 '힘내라! 게임인상' 탑 리스트 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