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스포TV 게임즈는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생방송한다.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게임산업을 미래 산업으로 육성하고, 게임 창작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게임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분야별 최고의 게임을 가리는 본 시상식은 2017년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게임 중 총 14개 부문, 21개 분야를 시상하며, 각 후보작은 심사위원회, 네티즌, 전문 평가단이 작품성, 창작성, 대중성을 고려해 심사한다.

본상 후보에는 '노블레스 with NAVER WEBTOON', '다크어벤저3', '더 뮤지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리니지2 레볼루션', '삼국블레이드', '액스', '오션 앤 엠파이어', '킹스레이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총 10개 게임이 올라 있다.

특히 올해에는 온라인, 아케이드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이 후보에 올라 최근 몇 년간 이어졌던 모바일게임 강세를 끊을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잇다.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누구나 무료로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스포TV 게임즈 TV채널과 네이버(바로가기), 트위치(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게임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