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신인 걸그룹 하이컬러(High Color)가 ‘믹스나인’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V LIVE를 통해 하이컬러(찬미, 뉴아, 수하, 다린) 멤버들의 기획사 단체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네 명의 멤버는 제시제이(Jessie J)의 ‘Bang Bang’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동시에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컬과 안무를 동시에 소화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곡임에도 불구하고, 하이컬러 멤버들은 탄탄한 가창력과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를 과시했다.

특히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동안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이컬러의 단체 무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걸크러시 뿜뿜~ 가창력, 춤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네요”, “춤추면서 노래하기 어려운 노래인데 완전 잘 소화함”, “뭔가 내공이 느껴지는 그룹”, “실력만큼은 ‘믹스나인’ 원탑” 등의 찬사를 남기고 있다.

수준급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겸비한 찬미(허찬미), 뉴아(김민경), 수하(최수정), 다린(백다애) 4인조로 구성된 하이컬러는 멤버 한 명 한 명 뚜렷한 개성 및 색깔을 갖춘 웰메이드 명품 걸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하이컬러 멤버들이 출연하는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