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넥슨은 8월 1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파티 던전 : 해적 데비존'을 오픈했다.

'해적 데비존'이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파티 던전 : 해적 데비존'은 해적선 콘셉트의 던전으로, 최대 네 명이 한 팀을 이뤄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7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게임 아이템 '데비존의 수염', '데비존의 모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리프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골드리프'를 지급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31일까지 유저 최대 30명이 다양한 퀴즈에 참여할 수 있는 'OX퀴즈' 콘텐츠를 오픈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30분 마다 'O/X존'에서 다양한 퀴즈가 주어진다.

중간에 정답을 맞히지 못해탈락해도 다른 유저가 퀴즈를 푸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정대 보스 몬스터 '자쿰'과 가위바위보 대결을 진행하는 '미니게임'을 제공하고, 팀플레이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파티 시스템'을 개선했다.

'메이플스토리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