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연예계 대표 절친’ 샤이니 태민과 엑소 카이가 ‘해피투게더3’에 동반 출연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여름방학특집 ‘스타골든벨’로 꾸며진다.

김연자, 이엘리야, 선미, 리지, 샤이니 태민, 엑소 카이, 여자친구 예린, 사무엘 등이 출연해 ‘꿀잼 골든벨’을 울릴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엑소의 카이가 멤버들 없이 처음으로 예능에 단독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더욱이 ‘닮은꼴 절친’으로 통하는 샤이니 태민과 동반 출연해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태민과 카이는 절친답게 서로를 향한 화끈한 폭로를 펼쳐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카이는 "제가 빠른 년생이라 학교를 빨리 갔다.태민이랑 학년이 같아서 친구하자고 그랬더니 형이라고 하라더라"고 털어놓았고, 갑작스런 공격에 당황한 태민은 "당시 족보정리를 ‘태어난 연도’로 하기로 했던 상황이었다"며 진땀을 쏟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태민은 "그래 봤자 결국엔 반말 하더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 주변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태민과 카이는 남다른 ‘절친케미’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에서는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두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매직핸드’가 별명일 정도로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덤앤더머라는 것. 특히 태민은 "휴대폰 잃어버린 티를 내고 싶지 않아서, 이어폰을 귀에 꼽고 끝부분은 주머니에 넣어서 있는 척하고 다닌 적도 있다"며 반전 허당기를 뽐냈고, 이에 카이는 늘 있는 일이라는 듯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한편 태민뿐만 아니라 ‘엔카 여왕’ 김연자 역시 엑소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이날 김연자는 카이를 향해 "‘아모르파티’의 역주행이 엑소 덕분"이라고 밝혀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였다는 전언. 이에 ‘닮은꼴 절친’에서 ‘덤앤더머’로 다시 태어난 샤이니 태민과 엑소 카이은 물론, 대세 스타들의 맹활약이 펼쳐질 ‘해투3’ 여름방학특집 ‘스타골든벨’은 오는 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