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2'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넥슨)넥슨은 24일(목),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2’에 길드 레이드 ‘제논 시스템’을 오픈했다.

새롭게 추가된 ‘제논 시스템’은 50레벨 이상의 길드 가입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10명의 유저가 협력해 ‘아프렐라 오지’, ‘무지개 슬라임 공장’, ‘불사의 결투장’ 등 총 5개의 스테이지를 순차적으로 공략하는 콘텐츠다.

매주 목요일을 제외한 전일 참여 가능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경험치, 길드 경험치, 길드 코인, 길드 기금, 메소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0레벨 이상 장비 아이템의 기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초월’ 시스템도 추가됐다.

원하는 장비에 ‘초월 수정’을 사용하면 특정 스킬 레벨 증가, SP 증가, 몬스터 처치 시 SP 회복 등 새로운 아이템 옵션이 무작위로 추가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8일까지 ‘우리 길드 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 출석체크, 길드 일일 퀘스트, 길드 주간 퀘스트 등을 모두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메소와 길드코인을 선물한다.

또한, ‘제논 시스템’ 스테이지2 ‘무지개 슬라임 공장’을 클리어한 유저와 공식 홈페이지에 길드 스크린샷을 게재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 2’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