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카툰네트워크 온라인 쇼핑몰에서 40% 기간 한정 할인 판매 YBM B&C가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with Finn & Jake, 이하 어드벤처 타임)’의 인기 캐릭터인 비모(BMO)가 담긴 여행용 캐리어(24인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드벤처 타임’은 영웅이 되고 싶은 소년 ‘핀(Finn)’과 몸을 자유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개 ‘제이크(Jake)’가 ‘우 랜드(Land of Ooo)’에서 겪는 모험을 다룬 이야기다.

국내에서도 카툰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방송돼 어린이뿐만 아니라 청소년과 성인들까지 두터운 팬층을 확보 중에 있다.

비모(BMO) 캐릭터는 여행용 캐리어로 이번에 선보이며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중에서는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 캐리어는 ‘어드벤처타임’에 등장하는 알람 시계이자 비디오 게임기이다.

비모 여행용 캐리어 출시를 맞이해 가격 인하 이벤트도 연다.

오는 25일까지 카툰네트워크 온라인 쇼핑몰과 텐바이텐(10x10)에서 비모 여행용 캐리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YBM B&C 측은 "국내·외 여행객 수가 크게 늘면서 캐리어가 여행 패션의 필수품으로까지 여겨지는 트렌드에 따라, 귀여운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비모 캐릭터를 활용해 여행용 캐리어를 만들어 내놓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비모 여행 캐리어로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비모 캐릭터는 이번에 선보이는 여행용 캐리어 외에도, 크라운제과의 과자 세트인 ‘비모 BMO의 과자세상’에 쓰였고, 올해 연말에는 2018 비모 BMO 다이어리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YBM B&C는 외국어 교육 기업인 YBM의 계열사로서,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카툰네트워크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에서 다양한 머천다이징 사업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