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박효신이 7집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 CGV 무대인사를 예고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7집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 CGV 공개일인 26일(목) 진행될 무대인사 일정을 공개했다.

이날 박효신은 CGV 영등포, 용산, 왕십리 등 3개 상영관에서 6번의 무대인사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무대 인사에는 블럭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뮤지션 정재일도 참석한다.

오는 23일 티켓 예매가 시작되는 가운데 박효신을 만나기 위한 치열한 예매전쟁이 치러질 것으로 전망된다.

박효신은 콘서트가 아니면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아티스트인 만큼 이번 무대인사 결정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뷰티풀 투모로우’는 박효신이 처음 선보이는 ‘블럭 뮤직비디오’ 형태의 작품으로 지난해 발매한 7집 앨범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의 수록 곡을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영상미와 감미로운 음악을 담아 뮤직비디오로는 이례적으로 전국 30개 CGV상영관에서 공개된다.

한편, 박효신의 7집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 티켓 예매는 23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