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박진영과 수지가 감미로운 듀엣 하모니를 선보인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이하 ‘파티피플’)'에는 ‘JYP 대표스타’ 수지가 출연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파티피플’ MC 박진영은 수지와의 만남에 사석을 방불케 하는 솔직한 대화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박진영과 수지의 듀엣 무대가 성사됐다.

두 사람은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가수 별의 대표곡 ‘안부’로 무대를 꾸민다.

수지가 ‘안부’를 듀엣으로 청하자 박진영은 가수로서 이 노래를 불러보는 건 처음이라고 깜짝 고백했지만 사전 연습도 없이 즉석에서 라이브로 수지와 함께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이 밖에 프로듀서 박진영이 대중에게 가장 보여주고 싶은 수지의 매력이 가득한 스페셜 댄스 스테이지도 선보일 예정. 이전의 솔로 앨범을 통해 서정적이고 감수성 넘치는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수지는 ‘파티피플’을 통해 섹시, 힙합, 걸크러쉬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댄스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박진영은 16일 정오 여가수와 발라드 듀엣곡을 발표한다는 사실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콘서트 ‘나쁜 파티’를 ‘BLUE & RED’라는 타이틀로 전국투어로 개최하면서 이같은 콘셉트로 16일 듀엣 발라드, 12월에는 댄스곡을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수지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자 남홍주로 분해 물오른 연기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견인하며 인기몰이중이다.

이와 함께 11일에는 드라마 OST인 'I love you boy'를 음원 공개하며 솔로가수로서의 재능도 한껏 빛내고 있다.

박진영과 수지가 꾸며갈 이번주 방송은 14일 토요일밤 12시 1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