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블 위딘 2' 한국어판이 13일 출시됐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관련기사][프리뷰] 이블 위딘 2, 다시 한 번 끝없는 광기의 세계로…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13일, 탱고 게임웍스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가 퍼블리싱하는 호러 액션게임 ‘이블 위딘 2’ PC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이블 위딘 2’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이블 위딘’에서 보다 진화한 후속작이다.

1편에 이어 이번에도 주인공을 맡은 ‘세바스찬 카스텔라노스’는 악몽의 세계 ‘STEM 시스템’을 완성시키기 위해 희생된 딸 ‘릴리’를 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그 곳으로 떠나게 된다.

‘STEM’ 세계는 온통 꼬이고 비틀어진 끔찍한 세상이며, 사방에 악몽과도 같은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다.

특히 죽음의 순간을 촬영하고자 하는 종군기자 ‘스테파노’, 신이 되고자 하는 ‘시어도어 신부’ 등 다양한 강적을 상대해야 한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제한된 탄환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재료를 꾸준히 모아 함정을 만들어야 한다.

‘이블 위딘 2’ 한국어판은 13일 발매되며, 가격은 59,800원으로 책정되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