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지수 선물 항셍 전문가인 청운 전문가가 '트레이딩넘버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에서 아파치사단의 멘토로 참여한다.
청운 전문가는 해외선물 시장에서 오랫동안 살아남은 백전노장과 같은 베테랑 전문가로 오랜 기간 TV방송 출연을 거부하던 그가 처음으로 선택한 프로그램이 한국경제TV와 하나금융투자가 함께하는 '트레이딩넘버원'이다.
이는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멘티들을 기초교육부터 실전매매까지 트레이딩 시키는 프로그램의 성향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청운 전문가가 소속된 아파치사단은 체계적인 기초교육을 위한 시스템과 환경을 갖추고 멘티들에게 해외선물에 대한 다양한 접근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팀인 것이다.
청운 멘토는 젊은 시절 밤낮 잠을 줄여가며 기법연구에 몰두하여 독자적인 기법을 만들어 냈었다.
당시 이 기법은 100%에 가까운 수익률을 자랑하였고 수 많은 교육생과 지인들에게 공유하였다.
하지만 시장이 변화하는 만큼 기법도 영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의 연구는 끝이 없다.
청운 멘토는 인터뷰를 통해 "기법이 혼자만 갖고 있으면 고인 물과 같이 썩는다. 나는 기법을 연구하고 발전시키고 있고 그것이 전문가로써의 일이다."라며 "아파치사단은 기초교육과 기법 마스터 과정까지 해외선물에 대한 모든 준비를 완비하였다. 지금 멘티로 참여하여 해외선물의 올바른 길을 걷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참가비(상시모집) *일반 참가자: 무료 *일반 참가자 전원에게는 해외선물 기초교육 동영상 제공 *일반 참가자 전원 해외선물 트레이딩 멘토의 오프라인 멘토링 제공 *주간수익금 1위 및 입상자에게 1년동안 해외선물 수수료 무료(유관기관비용 제외)
김보미기자 bm0626@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