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도서의 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의 출판 개발자들은 담당 교재의 기획부터 출간까지 모든 업무를 수행하는데, 특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개발자는 초급, 중급, 고급까지 약 3,000문제 이상을 다뤄본 한국사 전문가들이 담당하고 있다.

지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4회에서 고급 만점을 받은 에듀윌 출판개발2팀 김선우 연구원은 만점의 비결을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으로 꼽았다.

김 연구원은 이러한 경험을 담아 에듀윌의 대표 수험서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과 <기출문제집>을 직접 개발하고 있다.

김 연구원은 "이 책은 지난 3개년 간 출제된 600개의 기출문제와 3,600개의 선택지를 모두 반영해 만든 교재"라며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문제를 선별했다.<2주끝장> 교재를 통해 2주간 이론 학습을 진행한 후 부족한 부분은 <기출문제집>으로 보충하면 학습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분야 내 베스트셀러 1,2위를 차지했다.

현재 온라인서점에서 이 도서들을 구입하면, 멀티 e-Book, 한국사 연표, 당락 200제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한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5회는 5월 27일(토)에 실시될 예정이며, 원서접수는 4월 18일(화) 오전 9시부터 5월 10일(수) 오후 6시까지다.

합격자발표일은 6월 13일(화)로 예정돼 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자 혜택으로는 3급 이상은 교원임용시험 응시자격 부여, 2급 이상은 인사혁신처 시행 5급 국가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및 외교관후보자 선발 시험 응시자격이 부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