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숙 초대회장 “가족 섬기듯 봉사에 전념할 터”
ⓒ (주)경기헤럴드안양시에 새로운 라이온스가 둥지를 틀었다.

지난 24일 안양 더그레이스켈리에서 관양 라이온스클럽 헌장전수식 및 창립식이 열렸다.

안양지역에서 봉사를 체계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약 40여명의 라이온스 식구들이 김재숙 초대회장을 중심으로 뭉쳐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는 많은 지역 인사들과 라이온스 회원들이 대거 참석해 관양 라이온스클럽의 출범을 축하해 주었다.

초대회장을 맡은 김재숙 회장은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안양시 후원회장, 안양시호남향우회 부회장, 바르게살기협의회 안양시 여성회장, 행복아동센터 부회장 등을 역임할 정도로 지역봉사에 모범을 보여 주위에서 찬사를 받고 있다.

라이온스 한 관계자는 “안양시에 모범적인 라이온스클럽이 많이 있는 상황에서 더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모인 관양 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들의 사명감에 감사드린다.우리 라이온스 정신처럼 나보다는 이웃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를 전개해 주시길 바란다.”고 축하의 덕담을 전했다.

김재숙 회장은 “우리 관양 라이온스클럽보다 먼저 이웃을 사랑하고 봉사하는 선배 라이온스클럽처럼 지역이 행복하고 서로 사랑하는 공동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그리고 서로 연계하여 지역에서 존경받는 라이온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지도를 부탁드리고 오늘 축하의 자리를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