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입지조건과 상품특화프리미엄… 견본주택 주말동안 수천명 방문 ‘호평’이어져 지난 5일 오픈한 ‘송도 파크N테라스 휴’ 견본주택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픈 첫날부터 많은 수요자들이 찾아 북적였다.

완벽한 입지조건과 개발호재, 상품특화프리미엄, 부담 없는 분양조건 등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모습이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측은 주말동안 수천여명이 방문했다고 추산했다.

방문객들 중에는 인천 내 지역에서 찾아온 실수요자들이 많았으며, 인근 서울 등에서도 찾아온 방문객들도 적지 않았다.

이미 견본주택을 오픈하기 전부터 입장객들은 긴 줄을 늘어뜨렸고, 견본주택 내 마련된 모형도 앞에서는 도우미의 설명을 듣는 사람들로 북적였으며, 유니트 입구마다 긴 줄이 형성돼 안내원들의 통제에 따라 입장하는 모습이 연출되는 등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수도권에서 거주하는 방문객은 "부담없는 분양조건과 송도 테마파크지구 내 첫 테라스하우스라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든다"며 "게다가 입지도 좋고 상품도 경쟁력이 있어 투자가치도 높을 것 같다"고 말했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입지여건이 뛰어난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인근 인천의 잠실이라 불리게 될 송도 테마파크(2020년 개장예정)와 구 송도유원지 107만㎡가 송도관광단지로 개발계획(2020년 목표)준비 등이 호재로 작용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발 KTX노선 송도역(2021년) 개통 예정지와 송도~마석 GTX(2025년 개통예정)가 인접할 뿐만 아니라, 수인선 인천구간 개통, 인천~강릉간 동서간선철도(2024년 개통예정), 월곶~판교복선전철 연결예정 등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으로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송도 국제업무지구와 구도심이 인접하며 커넬워크, 현대백화점, 송도국제병원(2018년), 롯데몰(2018년), 대형마트, 호텔, 영화관, 신세계복합몰(2020년)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으며, 청량산과 송도GC 등 쾌적한 환경도 인접한 만큼 여유로운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다.

유니트를 둘러보고 나온 방문객들도 만족하는 모습이었다.

인천에 거주하는 주부 이모씨는 "테라스공간을 특별하게 활용할 수 있고, 대형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이 풍부하며, 4베이 4룸 설계로 전체적으로 집이 시원해 보인다"며 "송도 테마파크와 송도 국제업무지구가 가깝다는 점도 너무 좋다."고 설명했다.

실제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내부평면도 우수하다.

우선 59.94㎡는 희소성이 높아 실수요층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이며, 4베이 4룸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대형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이 주어짐에 따라 중형대와 같은 다양한 공간의 효율성을 갖추고 있다.

또 전 세대 테라스가 조성됨에 따라 개방감과 삶의 여유를 선사한다.

테라스는 미니정원을 비롯하여 바비큐장, 놀이시설, 미니수영장, 가든파티 플레이스 등 기존아파트에서 누리지 못하던 삶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휴게공간을 위한 고품격 루프탑 BBQ가든도 마련된다.

각 동별로 설치되며 아늑한 휴게시설이 설치된 루프탑 BBQ가든에서는 편안한 휴식과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뛰어난 입지에 송도 최초 테라스하우스로 지어지는 만큼 사전 마케팅 때부터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인천, 서울 등의 광역수요자들까지 높은 관심을 보였다"며 "최근 인천의 분양시장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고, 견본주택을 방문한 사람들의 상당수가 계약의지를 보이고 있는 만큼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천 연수구 옥련동 558-7번지에 들어서는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지하2층, 지상6층 5개동 총 106세대 규모로 59.94㎡ 단일면적 외 7개 타입이다.

(주)가나안도시개발에서 시행하고 (주)SS종합건설에서 시공을 각각 맡았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307-1 (인천광역시 연수구 비류대로 208 2층)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