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고성군 발전을 위한 기관장 목사 장로 부부초청 고성군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회 가져
고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박태덕 목사, 샘물교회‧얼굴 사진)는 지난 4일 고성축협 하나로마트 2층 컨벤션홀에서 ‘고성군 발전을 위한 기관장 및 목사‧장로 부부초청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회장 박태덕 목사의 인도로 김택년 목사(수석부회장, 망림교회)가 기도하고 김성하 목사(서기, 고성순복음교회)가 열왕기상 3장 4절~15절까지 성경을 읽은 후 최학무 목사(고성군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삼산교회)가 “솔로몬 왕의 기도”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서 “고성군기독교연합회 발전과 교회 부흥을 위하여” 남정덕 목사(부회장, 월평교회), “지역경제와 고성군 발전 및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황삼도 장로(부회장, 삼산교회)가 각각 특별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류기영 목사(총무, 장춘교회)가 광고 후 임두식 목사(직전회장, 성산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이향래 부군수(군수대행)가 축사를 하고 고성군의 발전과 평안을 기원했다.

이날 참석한 내빈으로는 이향래 군수권한대행, 안홍준 전국회의원, 김영선 전 한나라당대표, 경남기독신문 김현주 국장, 허종길 전마산회원구청장, 강남훈 자유한국당 대표 특보, CTS부사장, CBS본부장, 이상근 통영상공회의소 회장, 남상권 변호사, 제정훈 도의원이 참석했다.

고성군의회에서 박용삼 의원, 최상림 의원, 김상준 의원, 김홍식 의원, 정도범 의원, 박덕해 의원, 백두현 행정관, 이군현 국회의원(축전), 고성군 사랑회 최철호 회장 등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다.

또한 군내 여러 교회 목사와 장로들이 백여명 이상 참석하여 고성군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과 신년하례 인사를 나누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