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신화 앤디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일본과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1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신화 앤디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 12월 22일 '클릭스타워즈'는 앤디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200% 달성했다.

이로써 16일부터 22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에서 약 1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전광판,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에서 앤디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앤디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붉나무'는 "따사로운 빛을 안고 겨울에 태어난 앤디오빠"라며 "사랑합니다.매일매일 EVERYDAY 앤디앤디합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안녕선호'는 "나이는 막내, 생일은 첫째인 이선호(앤디)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우리 같이 꽃길만 걸어요~"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앤디야'는 "810121. 신화와 신화창조의 영원한 막내 왕자님 앤디오빠 생일 축하해요"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현무암'은 "20주년 축하하고, 생일도 축하해요! 2018년도 신화와 함께"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Myangeldy'는 "20년째 우리 집 막내 오빠! 오빠의 날 축하해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