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은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제 오곡이 무르익고 달이 차오르는 계절, 풍성하고 넉넉함이 묻어나는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과 출향인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훈훈한 정이 가득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금년은 기록적인 폭염과 사상최악의 전력난까지 겹쳐 무척 무더운 여름을 보낸것 같습니다.

봉화군정은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에 힘입어 세계적인 재정위기에도 불구하고 미래를 여는 녹색도시 성장 봉화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발전의 원동력이라 할 수 있는 예산 3,000억원 시대를 열었고, 대규모 국책사업과 민자사업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어 지역개발에 투자할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찾아주신 향우 여러분! 저는 지난 시절 ‘보다 더 잘사는 희망찬 봉화를 만들어 달라’는 군민의 진솔한 바람을 한시도 잊어 본적이 없습니다.

군민의 행복을 최우선에 두고, 초심을 가슴깊이 새기며 군정을 역동적으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께서 많은 도움을 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군민여러분과 출향인 여러분의 많은 지원과 협조, 그리고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오랜만에 온가족과 함께 덕담 많이 나누시고 조상님 음덕을 기리는 정겹고 즐거운 명절 되시길 빌며, 끝으로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에 건강유의 하시고 여러분의 가정과 앞날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한가위를 맞아.. 봉화군수 박노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