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 명 이상의 회원이 함께 하고 있는 아토피 커뮤니티 피부완정연구소 대표 윤명화가 쓴 ‘아토피 완정법 120일의 기적’ 이 4쇄 출간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책은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일반적인 아토피 정보가 아닌 13년간 직접 경험하면서 연구해온 결과를 바탕으로 정확한 근거를 제시하고 있다. 많은 사례와 후기들을 담고 있으며 자연적인 피부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피부완정연구소는 2017년도에 이어 아토피 관련 서적 검색 1위를 지키면서 개정증보판으로 4쇄를 출간을 축하했다.
간호사이자 피부관리사인 저자는 이 책의 목적이 아토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것과 실제 아토피를 앓아본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와 대안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했다.
지난 13년간 아토피 아이를 키우며 아토피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하며 아토피 커뮤니티를 운영해 왔고 그곳에서 경험한 관리방법과 사례들이 고스란히 책에 담겨있다.
‘아토피 완정법 120일의 기적’ 은 해결책이 없는 상황에서 아토피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거나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관리방향을 제시해 주고 있다. 4쇄 출간 기념 이벤트는 피부완정연구소 커뮤니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정호기자 jhkoh@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