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들은 생애 단 한 번 있는 결혼식 준비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다 보면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해 당황하기 마련이다. 따라서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위해서는 결혼준비목록을 작성해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이다.
최근에는 부산결혼박람회를 활용하는 것도 결혼준비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과 각종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해 부산 신세계센텀시티 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23일(금)~25일(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중앙광장(지하 2층)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KNN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웨딩홀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는 부산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샵, 부산예물, 부산한복, 부산예복, 부산허니문 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한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 KNN투어, 최고의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샵 데시아(올가), 오랜 한복 역사의 장인정신을 가진 이가경한복, 부산 맞춤 정장으로 유명한 살로토 등 결혼 관련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웨딩홀부터 허니문에 이르는 최신 트렌드와 실속 있는 서비스가 가득하다. 더불어, 더파티 직영웨딩홀을 눈여겨보고 있었다면 이번 신세계센텀시티 웨딩박람회의박람회가 제공하는 박람회 특가 진행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웨딩박람회 방문 상담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웨딩 상품 계약 시, bsw 네오 에어프라이어, 한경희 친환경 슈가 인덱스도마, 터키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케라미카바뎀 중 선물을 증정한다.
신세계센텀시티 결혼박람회 관계자는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 있는 웨딩플래너와 다양한 브랜드의 참여를 이끌어 내면서 고객의 신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가장 중요한 부분인 합리적인 결혼 준비가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며 “벡스코웨딩박람회, 허니문박람회 등을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능력 있는 베테랑들의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라고 전했다.
신세계센텀시티 부산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전문적인 웨딩플래너의 1:1 맞춤 케어가 진행된다.
고정호기자 jhkoh@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