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아이돌 주간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에서 7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워너원 강다니엘은 12일부터 19일까지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클릭스타워즈' 2월 둘째 주 개인랭킹 1위에 올랐다.

'클릭스타워즈'는 아티스트가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 하면 서대문구와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강다니엘은 곧 5주 연속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특히 10주 연속 1위를 하면 '클릭스타워즈'가 아티스트에게 직접 트로피를 전달한다.

또한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상영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강다니엘의 개인랭킹 1위 소식에 닉네임 '녤이즈굿♡'은 "초콜릿처럼 부드러운 미소를 가진 강다니엘~ 언제나 다니엘이 가는 길 응원할게! 워너원 3월 초 컴백소식에 무대 위 다니엘만 기다리고 있어. 이번 컴백앨범도 대박 나자!"라고 전했다.

닉네임 '강다니에르❤'는 "초콜릿보다 더 달콤한 사람 강다니엘~ 네가 웃으면 온 세상이 밝아져~ 언제나 함께할게~ 언제나 웃게 해줄게~ 영원한 우리의 별 강다니엘 사랑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달님녤♡'은 "매일 매일 우리 워너블을 행복하고 설레게 만들어주는 우리 갓다니엘~다니엘처럼 달콤하고 중독적인 초콜렛으로 우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다니엘 우리 가나 할래~?"라고 응원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에서는 19일부터 26일까지 2월 셋째 주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