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작으로 떠오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 제작 SM C&C)의 OST 두 번째 주자로 에이프릴 진솔이 나선다.

진솔이 부른 ‘키스 먼저 할까요?’ OST Part.2 ‘퍼펙트(PERFECT)’는 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PERFECT’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기타 리프 중심의 슬로우 템포 팝 곡으로 꿈 속을 걷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와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PERFECT’라는 단어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진솔의 맑은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애틋한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다.

더불어 이번 곡은 극중 ‘젊은 커플’로 등장하는 여하민(기도훈 분)과 손이든(정다빈 분)의 테마곡으로 두 사람이 불편한 첫 만남 이후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 이날 방송(11~12회)부터 극에 삽입돼 드라마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전망이다.

한편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는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어른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 드라마로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