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열순서 = 무순>
==================================“행복과 웃음, 건강이 가득한 추석 되시길”----------------------------------안녕하십니까? 조정석입니다.

은은하게 미소 짖는 쪽빛 가을 하늘이 한 없이 높기만 하고 긴 세월 인고를 견딘 열매들이 소담스레 영글어 가는 중추절을 맞이하여, 평소 저를 성원해주시고 아껴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맘때가 되면 어릴 적 추석빔을 곱게 차려입고,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날만을 손 꼽아 기다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마주치는 얼굴들엔 벌써 푸근함과 넉넉함이 전해져, 옛말 그대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았으면’ 하는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5월에는 농부(農夫), 8월에는 신선(神仙)”이라는 옛 성현의 말씀처럼, 천고마비 계절을 밝게 비치는 명월(名月)을 보며 풍성한 곡식과 햇과일로 조상의 음덕을 기리면, 어느새 우리내 마음도 풍요로워 집니다.

앞으로도 저는 군민 여러분의 일 년 365일이 복스럽게 잘 여문 보름달처럼 충만함으로 가득 채워질 수 있도록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항상 주민을 먼저 생각하는 의원으로서의 무엇보다 투명한 자세로 군민 여러분의 평안과 지역의 밝은 미래를 위해 힘쓸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가내 두로 평안하시고 행복과 웃음, 그리고 건강이 가득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정석=완주군의회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