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마이셀즈가 본사 홈페이지와 창업주 쇼핑몰까지 완전 새롭게 리뉴얼 하였으며, 기존의 페이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다면 리뉴얼 된 페이지는 색감이 넘치고 통통 튀는 발랄한 느낌이다. 그리고 리뉴얼이 되면서 기존의 알찬 수익구조에 새로운 수익콘텐츠들이 추가된다고 한다.
기존의 수익들은 몇 가지의 활동으로 얻는 수익과 누적 시 발생하는 보너스로 이루어진 구조였다면 지금은 이제 막 시작한 창업주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도 많이 추가 중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기존의 활동은 쇼핑몰제품 판매와 창업주모집이었다면 블로그와 SNS를 이용한 많은 수익들이 추가된다고 한다. 즉 주 활동인 모집과 판매가 아니더라도 벌어갈 수 있도록 수익이 제공되어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기존의 주부부업, 직장인 투잡을 하던 사람들은 본업이 있거나 육아 또는 집안일 문제로 컴퓨터 앞에 오랫동안 앉아있을 수 없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 마이셀즈에서는 이 부분도 본사의 지원으로 해결해 줄 수 있다고 한다.
현재 본사에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홍보를 지원해주고 있는데, 블로그 홍보는 총 1개월 동안 지원을 해주고 인스타그램은 공지 전까지 기한 없는 홍보를 지원해주고 있다고 한다.
마이셀즈 관계자는 “자투리 시간과 일상에서 수익을 내는게 진짜 재택알바다. 마이셀즈는 온/오프라인으로 모두 활동 가능하며 온라인 활동의 경우 본사에서 최대한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많이 이용해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