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카드로 국세 납부시 무이자할부 이벤트NH농협카드(사진)가 법인카드(개인사업자 포함)로 국세 및 4대 사회보험료 납부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지난해 12월 말부터 자동화기기(CD·ATM)에서 카드로 국세 납부가 가능해짐에 따라 인터넷 사용 및 세무서 방문이 어려웠던 납세자들은 전국 농협은행 CD·ATM기를 이용해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다.

국세 납부대상은 △3월 법인세 △4월 부가가치세 △5월 종합소득세 등이며 4대 사회보험료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료로 매월 상시 납부 가능하다.

연 최고 2.5% 금리 ‘하나된 평창 적금’ 판매KEB하나은행이 평창 동계패럴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자 이달 23일까지 ‘하나된 평창 적금’을 추가 판매한다.

‘하나된 평창 적금’은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당 최대 2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제이다.

적용금리는 기본금리 연 1.7%에 우대금리 연 0.8%포인트를 더해 연 2.5%까지 금리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가입자 중 장애인, 장기기증희망등록자, 헌혈증 소지자에게는 특별 우대금리를 0.2%포인트 추가로 제공해 최대 연 2.7%의 특별한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