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 패키지 (사진제공: 게임피아)게임피아는 14일,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액션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을 발매했다.

대응 기종은 PS4다.‘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은 전세계에서 1,600만장의 판매를 기록한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1편부터 3편을 모은 시리즈로, 반은 악마이면서도 악마 사냥꾼인 주인공 ‘단테’가 악마와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단테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통해 악마를 사냥할 수 있다.

본 콜렉션에 포함된 ‘데빌 메이 크라이 3’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단테의 형인 ‘버질’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적들을 제압하고 단테를 더 강하게 만들어 줄 붉은 오브를 얻기 위해 검과 쌍권총을 사용하며 콤보를 연계하는 것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더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수행할수록 더 많은 붉은 오브를 받을 수 있으며, 얼마나 스타일리시한 플레이를 하고 있는지 스크린 우측 상단에 있는 랭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