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헤럴드이필운 안양시장이 오는 3월 2일 오후3시 더 그레이스켈리에서 “안양 누리기” 출판기념회를 연다.“안양 누리기”는 이필운 시장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가 살고 있는 안양을 분야별로 그림 그리듯 형상화하여 설명하는 이필운 시장이 들려주는 안양 이야기이다.

이 책에는 이필운 시장의 안양을 아끼는 시정철학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이필운 시장이 안양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안양을 누구보다 구석구석 누비고 다닌 특별한 경험과 생각을 담았다고 한다.

안양시민이면 누구나 누려야 할 그리고 안양시만의 자랑 아홉가지를 “안양 누리기”에 담아 토크쇼 형식으로 안양시민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이필운 안양시장과 함께 근무했던 동료들의 생생한 증언을 통해 인간 이필운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토크쇼는 프리랜서 아나운서이자 이필운 시장의 딸인 이봄 씨가 진행함으로서 부녀간의 이야기가 새로운 볼거리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필운 시장은 안양시장으로 취임 이후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 창조경제 경영 부문, 한국공공자치연구원 올해의 지방자치 CEO 시장 부문, 한민국 경제리더 창조경제 경영부문, 세계부부의날위원회 올해의 시장 부부상, 한국의 지방자치 경영대상 등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