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김세정이 광고계가 주목하는 블루칩에 등극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세정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광고계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핫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폭발적 관심을 받으며 화장품, 여성용품, 전자기기, 식품, 구인구직 사이트, 워터파크, 패밀리 레스토랑, 건강식품 등 각종 생활 품목에서 광고를 싹쓸이했다.

올해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가며 광고주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뷰티 대세 아이콘만 촬영한다는 화장품과 음료까지 추가하며 흥행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는 상황. 이외에도 현재 다수의 광고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어 광고계에서 활약이 더욱 두드러질 전망이다.

김세정은 광고계에서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여성 스타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제품 특징에 따라 독특한 분위기에 변화무쌍한 매력을 선보이며,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변신으로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화사한 매력에 소탈한 모습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신예 스타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다.

지난 2016년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한 이후 가요계 대세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해에는 KBS 드라마 ‘학교 2017’에 여주인공 라은호 역으로 파격 캐스팅 돼 신인 여배우로서도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SNL코리아’ ‘겟잇뷰티’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톡톡 튀는 매력에 친근한 입담으로 맹활약하며 방송가에서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는 김세정은 걸그룹 구구단의 두 번째 싱글 앨범 ‘Act.4 Cait Sith’ 국내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오는 25일 홍콩에서 열리는 글로벌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