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주년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하는 '마이리틀셰프' (사진제공: 조이맥스)조이맥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24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셰프 미션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레스토랑 종류에 상관 없이 각 스테이지 모드의 별 100개를 모으면 ‘젬 10개’와 ‘10만 코니’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게시된 ‘1주년 축하 이벤트’ 공지에 축하 댓글 1,000개 돌파 시 50,000 코니를 제공하고, 투표에 참여하면 ‘티아라 3,000개, 프리비타민 60분, 코니 5만개’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1일(화)까지 1주년 기념 ‘세계 셰프 대회’ 이벤트가 개최된다.

‘세계 셰프 대회’는 3개의 테마와 대회 전용 5개 스테이지에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미션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우승한 이용자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선물한다.

2위, 3위에게는 ‘와플메이커’ 제공하고, 4위부터 100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 주문 제작된 ‘텀블러’를 증정한다.

조이맥스 측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애정과 성원 덕분에 '마이리틀셰프'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맛있는 요리 레시피와 함께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이후 약 15개의 레스토랑과 500 종류 이상의 요리 레시피가 제공되는 등 풍부한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3분 요리게임 '마이리틀셰프'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