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데몬 온라인' (사진제공: 노블게임즈)노블게임즈는 신작 웹게임 ‘데몬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17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디아블로풍 다크판타지 RPG를 표방하는 '데몬 온라인'은 탄탄한 스토리 진행과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그래픽, 상황에 맞게 구성해 사용 가능한 스킬 트리 등이 특징이다.

또한 RPG 유저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PvP에서도 공성전,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캐릭터 큐브 세트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구현했으며, 전투를 보조하는 용병을 키우는 용병 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전략성을 높이고 PvP를 더 스릴 있게 구성했다.

세트 시스템의 경우 일정 세트를 활성화시키면 캐릭터에 특수 스킬 및 능력치 상승이 주어지기 때문에 유저의 파밍 욕구를 자극한다.

노블게임즈는 ‘데몬 온라인’ 출시를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10여종의 홈페이지 이벤트와 오픈 기념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더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노블게임즈 김준태 대표는 "노블게임즈의 기대작 ‘데몬 온라인’을 기다려 주신 유저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기존 웹게임과는 다른 재미와, 서비스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