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에릭남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11일, 2년 만의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음악적 변신에 성공한 그가 팬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겠다는 계획을 세운 것.에릭남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에릭남, 우리 학교로 와! - 전국 스밍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전국의 모든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일 발매된 에릭남의 신곡 ‘솔직히 (Honestly...)’를 스트리밍하고 있는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가장 많이 올린 학교에 에릭남이 깜짝 방문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가를 원한다면 개인 SNS 계정에 신곡 ‘솔직히 (Hoenstly...)’를 3분 이상 스트리밍하고 있는 인증샷과 #에릭남_솔직히_XX대학교(혹은 XX 고등학교) 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적어 게시하면 된다.

에릭남이 지난 11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Honestly’에는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발매 직후 국내 다수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고, 멜론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에릭남, 우리 학교로 와! - 전국 스밍 대전’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에릭남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jkim@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