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NCT 제노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3일 '클릭스타워즈'는 서대문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NCT 제노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23일 '클릭스타워즈'는 제노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19일부터 21일까지 채영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노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제노살앙'은 "생일 축하합니다! 제노야 사랑해~ 태어나줘서 고마워"라고 전했다.

닉네임 'JENO야'는 "제노야, 항상 응원하고 있어! 건강하고, 파이팅"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happyday123'은 "제노씨 생일 축하해요. 4월 23일. 천사가 태어난 날"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피피카츄'는 "제노야, 생일 축하해~ 꽃길만 걷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도롱도롱미'는 "생일 축하해,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영원히 사랑할게"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