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다양한 아우터를 즐길 수 있는 계절이다. 이때 아우터에 잘 어울리는 시계 하나만 잘 선택해도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킬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이에 게스워치에서 가죽 재킷, 데님 재킷에 알맞은 시계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가죽 재킷과 메탈 시계로 남자다움 어필! 가죽 재킷을 선택한 이들이라면 시원한 메탈 시계로 포인트를 주도록 하자. 블루 컬러의 다이얼과 베젤이 멋스러운 게스워치의 손목 시계는 포멀하면서 터프한 느낌을 한층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포인트로 더해진 화이트 컬러는 블랙 컬러의 가죽 재킷과 조화를 이뤄 도회적인 분위기도 뽐낼 수 있다.
가죽 재킷에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슬림핏의 슬랙스로 시니컬함을 배가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무채색의 조합은 톤 다운된 컬러감이 무게감을 줘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살려준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봄 아우터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데님 재킷과 가죽 시계로 훈훈함 어필! 봄에 어울리는 캐주얼룩을 원한다면 데님 재킷과 가죽 시계를 주목하자. 미니멀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게스워치 시계는 가죽 스트랩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 경쾌한 데님 재킷과 잘 어울린다. 특히 사용할수록 살아나는 가죽의 색감과 광택은 빈티지한 무드까지 드러내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다.
이때 베이직한 맨투맨과 베이지 컬러의 슬랙스로 놈코어 패션을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편안함과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어 훈훈한 남친룩으로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스니커즈까지 착용하면 봄 데님 재킷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