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계절 봄을 맞아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필드에서 멋진 샷 만큼이나 중요한건 자신의 멋을 뽐낼 수 있는 골프 웨어 스타일링이다. 이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골프 웨어를 활용한 야외 필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파스텔 핑크 티셔츠로 화사한 스타일링! 올 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핑크 컬러 티셔츠가 제격이다.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가 러블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아놀드파마 투어텍(TOUR-TEC) 티셔츠는 스타일에 화사함을 주며,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하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더불어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베스트(VEST)나 바람막이 등 다양한 의상과 조화롭게 어울려 스타일 연출이 용이한 아이템이다.
컬러풀한 상의를 입었다면 하의는 심플한 디자인이 좋다. 블랙 배색 절개 라인을 포인트로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랩스커트는 유니크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마무리로 절개 포인트가 돋보이는 선캡과 화이트 슈즈를 매치하면 깔끔한 필드 스타일링이 완성을 연출할 수 있다.
◆ 블랙&화이트 레이어드로 세련된 스타일링!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블랙과 화이트컬러를 선택하자. 티셔츠와 베스트 레이어드 조합이 멋스러운 아놀드파마 투어텍라인은 필드에서도 도회적인 남성미를 돋보이게 만든다. 특히 어깨 움직임이 중요한 골프에 적합한 기능이 접목돼 더욱 즐겁게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고급스런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타공 처리된 베스트는 신축성과 통풍성이 강해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필드 골프에 적합하다 팬츠는 레이어드 상의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톤을 맞추는 것을 추천한다. 블랙 컬러의 팬츠는 백 포켓의 골드 라인을 포인트로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해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마지막으로 햇빛을 차단해 주는 선캡과 골프채 그립감을 향상시키는 장갑을 함께하면 프리미엄 골프 웨어룩이 완성된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