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너 말고 니 언니’로 한때 사랑을 받았던 남성 듀오 이지라이프의 털보이(맨 아래 사진)가 신곡 ‘콩을 심어라’로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2’에서 이지라이프는 MC 유재석팀의 슈가맨으로 출연해 위트 있는 가사로 앨범 발표 당시 화제를 모았던 ‘너 말고 니 언니’를 부르며 등장했다.

이지라이프 멤버 털보이는 이 자리에서 고깃집에서 고기를 굽고 있다고 근황을 밝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안겼다.

"삶에 굴곡이 많았는데, 지인인 사장에게 부탁해 7년째 고기를 구우며 틈틈이 음악을 하고 있다"고 밝힌 그는 최근 신곡 ‘콩을 심어라’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털보이는 고깃집 단골 손님으로부터 "콩을 심어라"는 말을 듣고 난 뒤 실제로 재배해 콩이 자라 두부가 되는 과정을 보면서 희망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에 힘입어 300여개 대학에 콩을 심는 프로젝트를 홀로 2년째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방송에서 ‘콩을 심어라’ 무대를 직접 선보이고, 중독성 강한 안무와 가사로 관객의 흥을 돋웠다.

이에 MC 박나래는 "대박날 것 같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아이돌 그룹 위너와 유재석도 "대박"이라며 감탄했다.

털보이는 ‘콩을 심어라’를 들은 일본 가요계 관계자가 마음에 쏙 든다며 현지 진출을 제안해 곧 활동을 시작한다고도 알렸다.

박태훈 기자 buckbak@segye.com사진=JTBC ’슈가맨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