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문예회관 5월 21일 오후 7시 30분
다양한 퍼포먼스를 단 하나의 무대에서, 다원예술공연 ⓒ 주간함양함양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5월 21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홍지민과 함께하는 패밀리 판타지쇼’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갈라부터 LED 퍼포먼스, 마술쇼, 서커스, 비보잉까지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를 단 하나의 무대에서 체험할 수 있어 더욱 기대되는 다원예술 공연이다.

공연은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까지 오른 뮤지컬 배우 홍지민, 어린이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는 풍선마술사 임세준, 2003년 홍콩 세계마술대회 최고상에 빛나는 미녀 마술사 오은영,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있는 무대를 연출하는 동춘서커스단이 흥미로운 공연을 펼쳐 보인다.

비보이 ‘THIS IS IT’은 마이클 잭슨을 주제로 한 LED퍼포먼스로 환상적이고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비보이 ‘MJ. CREW’는 관객과 함께하는 비트박스로 신나는 댄스파티까지 이끌게 된다.

문예회관 관계자는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단란하고 즐겁게 볼 수 있는 이번 공연으로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5월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번 공연 예매는 5월 4일 오전 8시 30분부터 현장 예매와 인터넷 예매를 동시에 시작하며, 티켓가격은 1층 1만 2000원, 2층 9000원이다.

인터넷 예매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ygn.go.kr)에서 할 수 있다(☎문의 960-5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