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프로야구 KBO의 시즌이 돌아왔다. 뜨거운 열기의 야구장은 커플들의 매력적인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야구장 데이트를 더욱 빛나게 해줄 커플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 같은 패턴, 다른 컬러의 커플룩! 야구장 데이트를 즐길땐 캐주얼한 커플룩 연출을 추천한다. 서로 다른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를 매치하면 커플룩의 무드를 한층 살릴 수 있다. 티셔츠의 핀브로치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성이라면 여성미를 더해주는 스커트 매치로 매력을 어필해보자. 남성은 슬림핏 치노 팬츠로 캐주얼한 데이트룩을 완성 할 수 있다. 경쾌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볼캡으로 생동감을 더해주는 것도 좋다.
▲ 커플룩이 부담스럽다면, ‘커플 아이템‘ 으로 센스 있게! 커플룩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커플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것도 좋다. 블랙컬러와 핑크컬러의 미러렌즈 선글라스는 커플 스타일링에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고, 화이트컬러와 블랙컬러의 나토밴드 시계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
에코백과 스니커즈로 캐주얼함을 더욱 살리는 스타일링도 있다. 레드컬러와 화이트컬러 레터링 포인트를 준 에코백은 활동적인 느낌의 룩을 완성 시킨다. 화이트 스니커즈로 통일감을 줬다면 시밀러룩으로 은은하게 매치해 센스 있는 커플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