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A코리아 온라인 공식몰 엠드림즈가 벤톨레이션(Ventolation)을 새롭게 론칭하고 여름 바캉스시즌을 위한 키즈 아쿠아 샌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벤톨레이션 샌들은, 솔(Sole) 바닥의 여러개 홀(hole)기둥을 통해 내부의 모래, 공기, 물이 순환되어 외부로 빠지는 미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특허 받은 인솔과 아웃솔의 이중 빌트인 구조로 홀기둥의 순환을 통한 쿨링 효과가 특징이며 아이들이 활동 시 충격을 최소화 하며 모래가 많은 놀이터나 해변에서 뛰어 놀기에 최적화된 기능성 슈즈라고 하네요. 또한 손으로 쉽게 분리되는 인솔은 별도의 물 세척이 가능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여름 내내 청결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고 합니다. 벤톨레이션(Ventolat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엠드림즈는 공식몰 론칭기념으로 8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멜리사 젤리 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네요.
블랙야크가 천연 소재인 한지를 적용해 자연 그대로의 시원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한지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닥나무로 만든 한지 섬유를 사용한 이번 티셔츠 4종은 유해 세균 발생을 억제하는 항균력이 우수하며 몸을 자극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촉감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소취, 흡한 속건 기능이 모두 뛰어나 땀냄새와 수분을 빠르게 제거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디자인은 유행을 타지 않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기본으로 다양한 변칙적 요소를 적용한 폴로 티셔츠와 브이넥 티셔츠 2가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한지 특유의 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5월 21일 성년의 날을 앞두고 스와로브스키(Swarovski)에서 성년의 날을 맞이해 ‘스파클링 댄스 플라워(Sparkling Dance Flower)’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스와로브스키의 스파클링 댄스 라인은 ‘춤추는 크리스털’이라는 컨셉으로 미세한 움직임으로도 빛을 포착해 더욱 섬세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번 시즌에는 반짝이는 꽃을 모티브로 한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스파클링 댄스 플라워 컬렉션은 정교한 빛을 뿜어내는 클리어 파베 크리스털을 스와로브스키의 혁신적인 가공 기술로 제작하여 활짝 핀 꽃 모양이 보는 각도와 착용한 이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해 춤을 추는 듯 우아한 빛을 발산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릭오웬스(RICK OWENS)’와 캐주얼 슈즈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출시됐다고 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릭오웬스의 다크섀도우한 감성을 입은 아이템들로 버켄스탁의 인기 샌들 라인 아리조나, 보스턴, 마드리드로 구성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까지 자랑하는 릭오웬스X버켄스탁 샌들은 각각 두 가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겨 릭오웬스를 좋아하는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는데요. 특히 릭오웬스는 스피커 소속 인플루언서 5인 ‘박성진, 김성희, 김충재, 차인철, 이덕형’과 다양한 콘텐츠 협업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