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르소나 3 댄싱 문 나이트'(좌)와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우)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주식회사 아틀러스는 ‘페르소나’ 시리즈 신규 타이틀인 ‘페르소나 3 댄싱 문 나이트’와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지었다.

게임은 PS4와 PS비타로 즐길 수 있다.

.‘페르소나 3 댄싱 문 나이트’와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는 2015년 발매된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를 잇는 리듬 액션게임으로, ‘페르소나’ 3, 5편 주인공 캐릭터들이 게임 속 BGM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PS2, PSP로 출시됐던 ‘페르소나 3’ 캐릭터의 경우, 시리즈 최초로 HD그래픽으로 재탄생했다.

게임 내 콘텐츠는 크게 ‘댄싱’과 ‘커뮤’ 2가지 모드로 구성된다.

먼저 ‘댄싱’ 모드에서는 캐릭터들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과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들이 남녀 각각 유닛으로 나줘 음악에 맞는 연출이나 무대를 선보이고, 여성 캐릭터는 뮤직비디오에 따라 오리지널 의상도 준비했다.

‘커뮤’ 모드에서는 특정 조건을 통해 해제되는 동료들과의 미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인연을 충분히 쌓은 동료의 방에는 직접 방문할 수 있는데, PS4의 경우 VR을 지원한다.

한국어판 ‘페르소나 3 댄싱 문 나이트’와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는 오는 9월 20일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페르소나 3 댄싱 문 나이트',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 한국어판 트레일러 (영상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