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데뷔 첫 단독 콘서트의 감동을 DVD로 재현했다.

지난 1월 6~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여자친구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Season Of GFRIEND'의 공연 실황을 담은 DVD가 오늘(24일)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데뷔 3년 만에 개최된 여자친구의 단독 콘서트 실황을 DVD와 HD 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한 블루레이로 담아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여자친구의 히트곡들로 화려하게 꾸민 무대와 콘서트를 통해 첫 선보이는 수록곡, 스페셜 솔로 스테이지까지 여자친구의 음악을 네 가지 시즌으로 구성한 무대 영상을 당시 뜨거웠던 현장감을 살려 생생하게 수록했다.

또한 콘서트 VCR 촬영부터 공연 포스터 촬영, 안무연습, 리허설 등 콘서트의 모든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필름을 비롯해 포토북, 포스트카드, 포토카드 등 풍성한 구성으로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콘서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 '핑(CRUSH)' 무대는 멤버 한 명 한 명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도록 멀티앵글까지 수록하여 그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여자친구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Season of GFRIEND' DVD는 24일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7월 19일 정식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