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의 열기가 더욱더 뜨거워지고 있다. 6월 14일에 시작된 이번 월드컵은 오는 7월 15일까지 이어질 예정. 18일, 스웨덴과의 경기에 이어 24일 멕시코와의 경기를 앞둔 우리나라에서도 월드컵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무더운 날씨, 월드컵 응원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줄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시원하게, 스타일리시하게 반팔 티셔츠 베이직한 디자인, 위트 있는 디테일의 반팔 티셔츠는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응원룩을 손쉽게 완성해준다. 특히 레드 컬러의 반팔 티셔츠와 함께라면 2002년 월드컵부터 우리나라 공식 응원룩으로 자리 잡은 ‘비 더 레즈(BE THE REDS)’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다. 데님 팬츠와 슬랙스는 물론, 스커트, 점프 수트와도 잘 어울리니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에 간단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 어깨?허리에 걸쳐주면 끝! 실용성과 디자인 함께 챙긴 스몰백 양손을 머리 위로 들고 크게 손뼉 치며 경기를 즐기고 싶다면, 어깨와 허리에 걸쳐 메는 스몰백을 선택해보자.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한쪽 어깨나 허리에 가볍게 착용하는 작은 크기의 숄더백과 웨이스트백, 힙색이 트렌드니 남다른 패션 센스까지도 자랑할 수 있다. 우리나라 국기에도 사용된 블루나 레드 컬러의 스몰백을 선택하면 월드컵 응원룩에 위트를 더할 수 있다.
▲국가대표팀 골에 맞춰 나도 뻥! 편안한 신발과 함께 국가대표 선수의 움직임에 맞추어 발을 동동 구르게 될 월드컵 경기 응원, 편안한 신발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엠무크 샌들, 간결한 실루엣으로 어디든 잘 어우러지는 무크 샌들은 완벽한 착화감까지 갖추었으니 응원룩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화창한 여름 날씨와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컬러의 스니커즈를 선택해봐도 좋다. (사진=1 비욘드클로젯, 2 엠엘비, 3 엠무크, 4 무크, 5 탑텐)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