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 티저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지닌 소녀 '맥스'의 이야기를 다룬 어드벤처 게임,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차기작이 곧 출발한다.

9월 27일에 첫 에피소드가 출시되며, 이후 5편에 달하는 에피소드가 등장할 예정이다.

스퀘어에닉스는 6월 22일(북미 기준), 돈노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어드벤처 신작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분량의 짦은 영상에는 실로 게임 이름을 새겨 넣는 것과 함께 첫 에피소드가 9월 27일에 시작된다는 것을 알려준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는 1편과 마찬가지로 에피소드 5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1편의 경우 9개월 당 에피소드 하나가 공개되는 방식이었는데 이번에는 차기 에피소드 공개에 좀 더 속도가 붙을지 궁금해지는 부분이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돈노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된 바 없다.

게임 퍼블리싱을 맡은 스퀘어에닉스는 8월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겠다고 설명했다.

다만 오는 28일에 무료로 출시되는 '더 어썸 어드벤처 오브 캡틴 스피릿'과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가 서로 연결되어 있음을 밝혔다.▲ '더 어썸 어드벤처 오브 캡틴 스피릿' 트레일러 (영상출처: Xbox 공식 유튜브 채널)스퀘어에닉스는 미국 게임 전문지 Polygon을 통해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 캐릭터와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많은 비밀이 숨어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데이터 연동을 통해 '캡틴 스피릿'에서 내린 중요한 결정이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덧붙였다.

'더 어썸 어드벤처 오브 캡틴 스피릿'은 슈퍼 히어로를 동경하는 소년 '크리스'를 주인공으로 한 어드벤처 게임이다.

여기에 '크리스' 역시 본인만의 슈퍼 파워를 가지고 있다.

과연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2'와 이 게임이 어떻게 연결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즈 2'는 9월 27일, PC, PS4, Xbox One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