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장식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은 오는 25일 발매 예정인 뉴이스트 W의 앨범 'WHO, YOU(후, 유)' 홍보 광고 영상 및 사진으로 꾸며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사진을 담아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뉴이스트 W는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을 통해 ‘L.O.Λ.E MEMORIES(러브 메모리즈)’ 이벤트를 진행, 팬들에게 뉴이스트 W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모한 바 있으며, 팬들이 보내준 소중한 사진 여러 장이 모여 완성된 뉴이스트 W의 사진으로 전광판을 가득 채워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특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광판의 모습과 함께 ‘지금 이 시간부터 뉴욕 타임스퀘어 톰슨 로이터 전광판에 우리의 추억이 모인 컴백 광고가 송출됩니다’라는 문구를 게재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 것.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지난 16일 오프라인 이벤트 ‘WHO BOX TOUR(후 박스 투어)’를 진행, 뉴이스트 W와 팬들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공유한 장소에서 특별한 역조공을 진행했으며 뉴이스트 W 멤버들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장소를 깜짝 방문해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이처럼 뉴이스트 W는 남다른 스케일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역대급 팬사랑을 드러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으며 더불어 오는 25일 컴백에도 더욱 화제가 모아지는 등 새 앨범 'WHO, YOU(후, 유)'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 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