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2번째 상품 출시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두 번째 상품(사진)인 ‘카드의정석 디스카운트’와 ‘카드의정석 쇼핑’을 오는 25일 출시한다.

‘카드의정석 디스카운트’는 모든 국내 가맹점에서 0.7% 매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모든 업종에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할인금액 한도 제한도 없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주유업종 리터당 60~100원 할인, 대중교통·커피 업종 10% 할인을 해준다.

‘카드의정석 쇼핑’은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백화점, 대형할인점, 프리미엄아울렛, 슈퍼마켓, 편의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VIC마켓, 이케아 등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카드 사용 땐 1∼2% 캐시로 적립‘스마일카드’는 이베이코리아가 오픈마켓 최초로 선보이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Private Label Credit Card)로, 실적이나 적립 한도에 제한 없이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사용할 때마다 사용 금액의 1%,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2%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스마일페이는 최초 결제 정보를 등록하면 추가 정보 입력없이 원클릭으로 결제 가능한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로,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 및 제휴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