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가 신곡 '셋 셀테니(1, 2, 3!)'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1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승리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 뮤직비디오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화려한 무대 세트 곳곳에서 촬영에 매진하는 승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승리는 "'셋 셀테니'는 남자의 자신감을 나타내는 곡"이라며 "셋만 세면 '모든 게 나에게 넘어오게 되어 있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라고 신곡을 설명했다.

특히 원테이크 기법으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승리는 안무 연습에 심혈을 기울였다. 승리는 "이번에 연습하느라 고생 많이 했다. 이런 안무 연습은 처음 해봤던 것 같다. 정말 땀도 많이 흘렸다. 댄서 분들과 합도 많이 맞추고 진짜 뮤지컬처럼 찍었다"고 밝혔다.

이어 승리는 "연습에 연습을 거쳐서 좋은 결과 만든 것 같아 기쁘다"면서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정말 멋진 앨범 나온 것 같다. 많이 사랑해 달라. 여러분 사랑이 있으면 제가 더 힘이 난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승리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은 공개 이후 1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빅뱅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서 승리의 위엄을 증명했다.

5년 만에 솔로로 팬들 앞에 선 승리는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