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스스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애니메이션 1화 (영상제공: 블리자드)블리자드는 12일, 자사 카드 게임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애니메이션 1화를 공개했다.

이번에 블리자드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확장팩에 포함되는 새로운 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데이브 코삭 수석 미션 디자이너 등 '하스스톤' 개발자들이 출연해 '붐 연구소'에서 겪는 다양한 돌발 상황을 다루며 새로운 카드 정보를 발표한다.

오늘 공개된 첫 에피소드에서는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발표 영상에 출연한 '하스스톤' 인턴이 위험을 무릅쓰고 붐 연구소에 들어가 과학 실험 사고로 사라진 개발자들의 행방을 쫓는 모험을 다뤘다.

이를 통해 신규 확장팩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전설 직업 주문 카드 '별관찰자 루나'가 공개됐다.

'별관찰자 루나'는 손에 들어온 카드 중 가장 오른쪽에 있는 카드를 낸 후 카드를 한 장 더 뽑는 능력을 지녔다.

한 턴에 많은 카드를 쓸 수 있지만, 뽑은 카드를 모두 쓸 수 있을 정도로 '마나'가 충분한가를 고려해야 한다.▲ 신규 전설 직업 주문 카드 '별관찰자 루나' (사진제공: 블리자드)블리자드는 애니메이션과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출시되는 8월 8일 전까지 신규 카드 135장을 소개할 예정이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