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유명 휴가지 인근에 위치한 맥도날드 레스토랑 정보를 담은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를 발행했다.

전국 여름 휴가지 맥도날드 레스토랑 지도는 부산 해운대, 강릉 경포대 등 주요 해수욕 피서지는 물론, 목포, 여수, 제주, 통영, 포항, 동해, 속초 등 국내 주요 여름 휴가지 18곳의 정보와 함께 해당 지역의 맥도날드 레스토랑 위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지도에는 휴가지에서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부담 없는 한 끼 식사를 즐기면서 휴가지의 분위기와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전국 곳곳의 명소에 위치한 맥도날드 레스토랑 정보를 담았다.

일례로, 제주 성산일출봉 입구에 위치한 맥도날드 제주 성산점 2층에서는 햄버거를 먹으며 여유롭게 성산일출봉을 감상할 수 있고,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 중문 DT점에서는 야자수에 둘러싸여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포항 북부 DT점에서는 시원한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파랗게 펼쳐진 영일대 앞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고, 경주 용강 DT점에서는 경주의 역사와 전통을 담은 한옥 기와집 형태의 이색 레스토랑에서 햄버거를 먹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만큼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생각해 전국 곳곳에 위치한 휴가지 정보와 맥도날드 레스토랑 소개를 담은 이색 지도를 선보이게 됐다"며 "전국 명소에 자리한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찾아 보는 재미와 함께 맛있는 식사와 휴가지의 낭만을 모두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