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용주(YONGZOO)와 실력파 래퍼 예지가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OST의 일곱 번째 앨범에 합류했다.

용주(YONGZOO)와 예지가 참여한 '너도 인간이니?' OST Part.7 '눈을 맞추면'은 2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2018년 5월 발매된 '눈을 맞추면'은 신인 가수 용주의 싱글앨범 수록 곡으로 '너도 인간이니?' 음악감독 개미가 모니터링 중 드라마 스토리 라인과 분위기가 잘 맞아 드라마 버전으로 새롭게 수록하게 되었다.

'눈을 맞추면'은 극중 강소봉(공승연 분)이 남신Ⅲ(서강준 분)와의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하는 장면에 삽입되면서 가슴 설레게 하는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언프리티 랩스타 2'에서 강렬하고 압도적인 실력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랩퍼 예지가 이번 OST를 통해 청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곡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OST는 씨스타, 2AM, 에일리 등의 실력파 아티스트와 함께 한 작곡가 허성진, 홍성준이 함께 하였으며, 예지가 랩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설레는 감정을 용주의 감성적인 보컬과 예지의 수줍은 랩핑으로 그려내 따뜻하고 싱그러운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너도 인간이니?' Part.3 'The Longing Dance'로 화재를 모았던 임지은의 'Milagro'가 Part.7의 두 번째 트랙으로 함께 공개된다.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Milagro'는 경쾌하지만 강렬한 비트로 '너도 인간이니?' 2화에서 로봇 남신Ⅲ(서강준 분)가 인간 남신 대역을 위해 트레이닝 하는 장면에 사이버적인 분위기를 조성해 극에 흥미를 더해줬다.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서강준 분)과 경호원 강소봉(공승연 분)이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가수 용주와 래퍼 예지가 참여한 ‘너도 인간이니?’ 일곱번째 OST ‘눈을 맞추면’은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