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홉 번째 클래스 '금수랑'을 추가한 '검은사막 모바일' (사진제공: 펄어비스)펄어비스는 16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신규 클래스 '금수랑'을 추가했다.

흑랑의 주인 '금수랑'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아홉 번째 클래스로, 소환수인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금수랑'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와 함께 신규 서버 ‘헥세’도 오픈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디아 북부 지역 개척이 시작했다.

신규 의뢰와 새로운 우두머리 등이 추가되었고, 심연 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울림의 땅, 유적 발굴지 사냥터가 개방되었다.

한편, 펄어비스는 금수랑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주차까지 ‘금수랑 신화 무기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완성 신화 주무기를 수령한 후 시간의 파편 50개를 모으면, 완성된 금수랑 신화 주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 점핑 캐릭터 지급’ 이벤트로 이용자는 금수랑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달성 구간에 따라 총 1000개의 블랙펄을 받을 수 있고, 50레벨 달성시 50레벨의 다른 클래스를 추가로 받는다.

60레벨 달성시에는 추첨을 통해 심연 등급 주무기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 흑정령 쿠션을 받을 수 있는 금수랑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금수랑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 전투 경험치 100%가 증가되는 육성 부스트 핫타임 이벤트가 시작된다.

신규 서버 ‘헥세’에서는 ‘흑정령 페스타’가 9월 1주차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출석 및 일차별 의뢰를 전부 완료하면 반려동물 흑랑 등록증, 연금석 함 3개 등 총 4종의 아이템이 포함된 페스타 완료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게임소개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