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 부러지는 앵커로 눈길을 끌고 있는 ‘친애하는 판사님께’ 권나라의 뉴스데스크 밖 지성미 넘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17일 SBS 드라마스페셜 '친애하는 판사님께‘ 아나운서 주은 역에 열연 중인 권나라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권나라는 지적인 아름다움의 정석 그 자체의 모습을 선보였다.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 것. 브이 포즈를 한 채 상큼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어딘가에 시선을 고정한 채 열중하고 있는 모습은 주은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 방송분에는 아나운서실 주은의 인사 발표가 전해지는 장면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주은은 내심 본인이 메인 뉴스 앵커를 맡을 줄 알았지만, 전쟁이 나면 방송국 지하 벙커에서 뉴스를 하는 전시 방송 아나운서 발령 소식에 다소 실망을 하고 만다.

극중 권나라는 일에 대한 욕망과 열정이 가득한 인물 주은 캐릭터로 열연하고 있다. 그런 그녀이기에, 이번 인사 명령은 기대만큼 실망도 컸다. 권나라는 주은 캐릭터의 이런 야망이 가득한 특징을 살려 연기하며, 안정적인 아나운서 발성과 지성미 넘치는 외모까지 겸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드라마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